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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녕하세요 (주)엔터인입니다.
엑셀파일을 이용해 전표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문의주셨는대요
엑셀파일로 된 발주서가 정확히 어떤 양식인지는 파악하기 힘드나,
엑셀파일을 복사붙여넣기 하여 입력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① 발주-입력창에서 우측 하단 [엑셀에서] 클릭
② 하단의 엑셀 항목 양식에 맞게 정리된 엑셀파일에서 복사(ctrl+c), [엑셀에서] 창에서 [엑셀 붙여넣기]를 클릭해 줍니다.
③ 엑셀파일을 붙여넣은 후, [비교] 버튼을 클릭하여 자료 비교를 해줍니다.
④ 자료비교 후 비교 항목에 "성공"인 것을 확인하고 [전체넘김] 해줍니다. (※비교된 품목만 넘깁니다.)
ⓢ 엑셀 파일을 활용하여 품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.
추가 문의 사항이나 자세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엔터인(053-219-1991)으로 전화주시면 자세히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