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CUSTOMER

엔터인의 공지사항을 확인하세요.

질문과답변

공지사항 게시판 상세

re) 엔터인 종료 에러

(주)엔터인
2025-01-16

안녕하세요. (주)엔터인입니다.

해당 현상의 경우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현상이 해결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. 

(1) 프로그램 수동업데이트 진행

(2) 프로그램 아이콘 우클릭-속성-ㅁ관리자 권한으로 체크 확인

(3) 방화벽에서 엔터인 프로그램 허용 처리


3가지 모두 해보았으나, 현상이 동일한 경우 "관리자에 의해 작업이 중지되었습니다" 안내창과 관련된 환경설정 등 확인이 필요합니다.

(1) 모바일 접속 여부 -> 모바일 접속 안함

(2) 백신프로그램 실행 여부 -> 백신프로그램 예외처리함.

(3) 시스템 - 환경설정 - 시스템 전체- [3303] 사용자 초과시 사용자 강제종료하는가? ->YES로 되어 있어서 NO로 변경

(4) 시스템 - 환경설정 - 시스템 전체 - [1231] 사용자별 사용시간을 정하는가? -> 전체 설정 및 사용자 설정 X

(5) 프로그램 중복실행여부 -> 윈도우 작업관리자에서 entmanpro.exe 두개 실행중인지 확인 필요



확인하는 부분에 어려움이 있거나 추가 문의사항 있는경우, 사무실(053-219-1991)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댓글

  •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